?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파일 2017. 5. 21. 오후 2 53 14.jpeg

 

남자 나이 40대 중반 아빠가 먼저 사용해 본다.

사실 얼마전에 다혜에게 알러지 반응이 나타나고 미세먼지과 꽃가루등으로 5월 피부와 호흡기에 치명적인 계절이 왔다. 얼마전부터 거의 매년 반복되는 미세먼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다.

아이에게 먼저해보려고 했는데 다혜 사용기는 다음에 올려야 할것 같다. 물론 아이도 사용하고 있고 몇몇 사용해 보고 있다. 그 이야기는 차차 하기로 했다. 오늘은 아빠이야기 

아빠가 먼저 발라보고 다혜에게 바르게 한다. 이유는 거의 같은 알러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다른 리뷰와 조금 다르게 이야기 되는데 다혜의 알러지는 거의 아빠의 알러지와 같다. 그래서 아빠가 먼저 발라본다. 그리고 느낌을 보고 다혜에게 바르게 한다. 

한번 알러지가 나타났을때 남들에게 나타나지 않은 방향제에서 알러지가 나타났다. 그래서 아빠가 먼저 발라 보는것이다. 

좋은 크림도 아빠가 먼저 발라서 피부 반응을 보는데 이런 이유가 있다. 이특징을 알게 된것도 얼마전이다.
 

가족간의 알러지도 다를수 있다.

다혜 삼촌과 할머니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다. 그런데 필자는 알러지가 없다. 다혜는 라면 먹을때도 꼭 꽃게를 넣어서 끓여 주는것을 좋아 한다. 그래서 가락시장에서 떨어진 다리만 구해서 올때도 있다.

이렇듯 다혜는 할머니와 삼촌과 달리 아빠와 거의 같은 반응이 있기 때문에 화장품이나 크림을 바르기 전에 먼저 아빠가 발라 보곤한다. 

우리가족의 이야기 이다. 사람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우리 가족은 그런특징이 있다.
 

개봉기

항상 새로운 제품이 집에 오는것은 반갑다.

4gmAvBh9rJC5c0mtn3eYYGZvGgo

상품은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다. 편강율 아토크림
요즘같이 미세먼제가 많은 계절에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 정도 이런 설명이다. 
아토피크림이라는 생각이 일단 구하게 되었는데 필자가 이번에 아토피 뉴스라는 사이트를 오픈했다. 그래서 아토피에 관심을 더욱 가지게 된거다. 
 

Akljf7JbegGV-2y7h2o68L09HZk

유심히 성분표를 본다. 다혜가 사용할거니깐 혹시 하고 보게 된다. 아토크림은데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제품이다.
쉽게 이야기해서 피부에 영양분을 주는 크림이라는 무자극 크림이라는 뜻으로 받아 드리면 될것 같다.

우리어릴때는 리베라 크림 정도 또는 손트면 안티 프라민 정도 발랐는데 요즘은 계속 발라서 피부에 영양분을 주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다.

피부가 한번 손상되면 복원하기 힘드니 미리 미리 관리해 두는 제품같다. 아빠니깐 평가가 아주 단순하다. 이해를 바란다. 

필자가 아토피 뉴스라는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는것도 사실 아토피 일기 및 알러지 일기를 지속적으로 적자는 운동을 하기 위해서이다. 상태가 심각해 지기 전에 미리 미리 아토피라던가 알러리기 라던지 알고 있으면 그만큼 관리하기 편하다.

제품은 편강 율 아토크림 이런정도이다. 정가은이 사용했다고 해서 구했다. 정가은 아기 크림으로 유명했다.

아토피 뉴스에 소개 할만한지 직접 한번 구해서 다혜에게 사용해 보게 할것 같다.

다혜가 요즘 자면서 가려워 하는것도 목욕하고 바르는것을 싫어 한다. 찝찝해서 그런것 같다. 그래서 건조해지니 가려워 하는 경우가 많다.
 

NbCjosmg5Pd8YcgVDEoToZ-ro4g

성분표가 한장 들어 있다. 여기서 봐야 되는게 정제수는 들어 가 있고 금은화 추출물이 들어 있다. 효과는 여기 설명에 다양한 효과들이 잘 설명되어 있다. 이런 성분표는 처음본다. 참 친절하다.
쉽게 이해가 되는것은 아닌데 어떤 성분이 어떻게 좋다는 친절한 설명들이 좋다. 어떤 제품들은 이런 성분표가 없는것도 있기 때문에 조금더 안심된다.
 

v6pYbLzQOKwuj26Fy86h-tbDNHc

내용물은 거의 연고다. 그러니깐 50ml 제품인데 연고타입이라고 생각된다. 이점은 아쉽다. 조금더 연했으면 좋겠는데 애들 발라보면 무슨 말인지 알거다. 조금 더 촉촉하게 빨리 스며들고 또 애들도 연고 타입을 좋기는 하지만 다혜의경우는 조금 갑갑하게 생각한다. 애들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연고 타입만 있다는게 아쉽다. 

젤타입도 있으면 좋겠다. 개인적인 의견이다. 
 

xka-wyG9Ap1uThLonTMp1CAuXWU

뒷면에 설명이 간단하게 더 들어가 있다. 그리고 제조사 및 제조방법도 잘 설명되어 있다.

정제수도 들어가 있고 금은화추출물도 있다. 여기 오해 할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닌것 같다. 대신 금은화 추출물이 더 들어가 있다는 의미인것 같다. 정제수는 단수하게 수분 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들어간다고 나쁜게 아니다. 당연히 들어가는제품인데 금은화추출물이 더 들어가 있어서 좋다는 의미 인것 같다.

시중에 쉽게 구하려면 롯데면세점에서 구할수 있다고 한다. 아니면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이다. 분명히 약은 아니다. 크림이다.

아토피에 걸린 피부를 치료하는 제품이 아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 주는 제품이다. 
아빠들이 핸드로션도 바르지 않는것에 비하면 아이들의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의 건강을 도와 주는 제품이다. 하루 정도는 아빠가 발라서 피부 트러블을 볼예정이다. 오늘 리뷰는 그 이야기까지 할것 같다.

혹시 가족들 나들이 갈떄 미세 먼제 많은날 아빠가 챙겨서 나가 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가지고 나가서 보습과 영향을 유지 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_dxekNtgztgzFXGlsv0pSPEK6JA

DA1tFlIVPQ9O73BogvEbK1PO-Jk

일단 아빠들을 위해 열면 연고가 같이 사용전에 커버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한다. 이것 모르는 아빠들도 있다. 
다혜는 제품을 받아서 먼저는 것이 제품의 저 커버를 제거하는 일을 직접한다. 그래서 사진에 올렸다. 다혜는 저 커버 제거 하는게 상당히 재미 있어 한다.
 

RyjJeTz8Cm5NSo3D25e_EEhv9lA

일단 아빠의 손에 먼저 반응을 봐야 한다. 유난 스럽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애기들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은 꼭 엄마 아빠가 먼저 발라 봐야 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생각한다.

손을 깨끗이 씻고 발로 본다. 오늘 따라 사진이 잘나온것 같다. 일단 손에 올려 놓고 고르게 펴서 바른다.
 

d5c9i8e4TDmTqrx3WLi2U0qMjhc

전체적으로 펴서 바르고 손으로 한번 감싸서 잘 스며들게 골고루 펴서 발라주는게 중요한것 같다.
바른후에 느낌은 연고같은데 피부에 펴서 스며들고 난후는 상당히 피부가 부드러워 진다. 매끈한 느낌과 촉촉한 느낌이 든다.

아빠들은 이거 바르면서 손 마사지 하는것도 하루의 피로를 쉽게 잊을 수 있고 잡무에 피곤한 손전체의 피로가 풀리는 효과가 있다. 
한번 펴서 발라보니깐 좋은 것 같다.

참 이런 화장품에 아빠의 손이 나와서 당황하신분들께 먼저 양해를 구한다. 아빠의 피부 반응에 문제 없으면 아이에게 발라주는게 안전해서 하는 행사다. 유난스럽겠지만 이렇게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EcTV6xQQtuNh1MfHDffNuIuM3tA

이틀째 사진이다. 뭐 다른게 없다. 다만 아빠의 느낌은 손이 상당히 부드럽다는 느낌을 가진다.
한번 발라보니깐 좋은것 같다.

성분을 보면 파라벤이나 색소 같은게 없어서 마음에 는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테스트를 통과했다는 표시도 있다. 전체적으로 안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 부터 다혜에게 사용하기 시작했다. 
조금 아쉬운건 티트리나 허브 향 정도는 넣어 줬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거의 무향이다.
아빠가 이런 크림 리뷰를 적는게 익숙하지는 않다. 다만 우리 아이에게 바르는제품은 직접 자신의 몸에 반응을 보는게 현명하지 않나 생각한다.

?

  1. 미세먼지 민감한 피부에 보습,영양을 주는 편경 율 아토크림 file

  2. 맛있게 비벼먹는 비빔참치 볶음카레 file

  3. 아이의 처음 생긴 알레르기엔 자운고 연고

  4. 불안한 물티슈 안전하게 사용하기

  5. 미세먼지 가득한날 피부엔 아토원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rhwlsghkcocndgus XE1.8.42 GARDEN1.1.8